11월에도 설레인다. 유아인 산드라블록 데드풀과 원더우먼, 블랙아담까지?!
넷플릭스가 10월 마지막 주에도 열일하며 곧 공개될 작품들의 공식예고편을 업로드 했습니다.
넷플릭스는 2021년 한국 작품들에 오천억을 넘게 투자한다고 발표하기도했었고, 오징어게임, 마이네임의 흥행이후 넷플릭스의 대표 리드 헤이스팅스는 케이드라마, 영화에 더 공격적인 작품 투자활동을 할 것임을 우회적으로(?) 표현하기도 했었는데요. (오징어게임 체육복을 입으며....ㅋ)
예상컨데 '지옥'으로 다시한번 전세계적인 시청자들의 유입을 땡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넷플릭스의 주가는 구독자 증가추이, 총 시청시간과 비슷하게 증가합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지옥은 약간 종교적(사이비)의 내용이 들어갈 수 있어서...
오징어게임처럼, 특정 종교가 한 국가의 기틀인 지역에서 먹힐지 조금은... 걱정도 됩니다.
(예를 들어... 메시아 같은 드라마는... 시즌2의 계획이 여론의 반대로 취소되기도 했었습니다. 뭐 메시아는 예수가 나와서 그렇긴 하지만... 아니면, 논란이 흥행의 발판을 해줄 수도?!)
연상호 감독의 애니메이션영화 '사이비'를 봤던 사람이라면, 연상호 감독(이자 작가)이 종교적 색체와 염세주의적인 인간군상에 대한 묘사력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애니메이션 사이비에 주인공 김민철역의 목소리로 출연했던 '양익준'이 드라마 '지옥'에 다시 나와 너무 반갑기도 합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는데, 10월 마지막주 넷플릭스(+코리아, US) 예고편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21.10.27일 기준)
1. 산드라블록 주연의 [언포기버블]
일부 극장과 넷플릭스에서 곧 공개 예정.
강력 범죄 혐의로 장기 복역 후 출소한 루스 슬레이터(산드라 블록). 그러나 다시 발을 들인 사회는 그녀의 과거를 용서하려 들지 않는다. 한때 집이라고 여겼던 곳에서 심한 편견에 부딪히는 루스. 과오를 만회할 수 있을까? 유일한 희망은 어쩔 수 없이 두고 온 여동생을 찾는 것뿐.
산드라 블록, 빈센트 더노프리오, 존 번탈, 리처드 토마스, 린다 이먼드, 애슐링 프란초지, 롭 모건, 바이올라 데이비스 출연.
언포기버블(Unforgivable) 뜻 : 용서할 수 없는
2. 2021년 하반기 넷플릭스 최고 기대작 + 오징어게임 영향으로 세계적으로도 최대 기대작이 됨
세상이 지옥이 되었다
이것은 살인인가 천벌인가
《지옥》 11월 19일 공개, 오직 넷플릭스에서
연상호 연출, 연상호, 최규석 극본, 원작 연상호의 '지옥', 유아인, 박정민, 김현주, 원진아, 양익준, 이레, 김신록, 류경수, 김도윤 출연. 토론토 국제 영화제 1~3화 상영. 제작사 클라이맥스스튜디오(JTBC스튜디오)
"인간은 왜 죄를 지을까요? 죄는 인간이 죄짓고자 하기 때문에 있는 겁니다. 수치심, 죄의식, 참회, 속죄를 잃어버렸습니다. 너무나 직설적으로 여러분들에게 지옥의 모습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너희는 더 정의로워야 한다."
"공포가 세상 사람들을 죄에서부터 해방시킬거에요"
3. 레전드 일본 애니메이션 원작 카우보이 비밥 / 왜.. 왜그랬어!
《카우보이 비밥》은 미 서부극 스타일과 SF 영화를 합친 액션 우주 활극이다.
일명 ‘카우보이’로 불리는 세 명의 현상금 사냥꾼들이 아픈 과거에서 벗어나기 위해 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치명적인 것만큼이나 각자 개성이 뚜렷한 스파이크 스피겔(존 조), 제트 블랙(무스타파 샤키어), 페이 발렌타인(다니엘라 피네다)이 태양계에서 가장 위험한 범죄자들을 잡으려 팀을 이룬다.
목적은 단 하나, 고액의 현상금.
비록 정신없고, 제각각인 일당들이지만 일 처리 하나는 깔끔하다.
그러나 티격태격하며 기분 좋게 악당을 잡으러 다니는 것도 잠시뿐. 곧 어두운 과거의 그림자가 덮쳐온다.
실사 시리즈로 만나는 《카우보이 비밥》, 11월 19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넷플릭스에 카우보이 비밥 원작(1998년) 인 애니메이션도 업데이트 됨.
원작의 OST작곡가 칸노 요코가 실사화 각색과 음악을 맡았다.
캐스팅에 실망한 사람들도 '칸노 요코'의 음악이 작품을 멱살잡고 캐리할 것으로 예상하는 중
공식예고편 공개 이후, 액션씬에 대한 걱정, 높은 퀄리티의 CG, '드래곤볼 에볼루션이 떠오른다' 등의 의견등이 달리는 중
4. 하이 가이즈~?! 레드 노티스 / 코믹액션은 못참지, 거기다 이 캐스팅에!
선수와 사기꾼의 화끈한 대결 레드 노티스.
인터폴이 중범죄 피의자를 대상으로 내리는 전 세계적 경보다. 세계 곳곳에서 지명 수배범을 추적하고 체포하는 것이 그 목적인데. 어느 날, 초유의 도난 사건이 발생하고 그로 인해 FBI 최고의 프로파일러(드웨인 존슨)가 라이벌 관계의 두 범죄자(갤 가돗, 라이언 레이놀즈)와 손을 잡으면서, 모든 게 엇나가기 시작한다.
이제, 무슨 일이 일어날지 그 누구도 장담할 수 없다!
《레드 노티스》, 넷플릭스에서 곧 공개 예정
드웨인 존슨, 라이언 레이놀즈, 갤 가돗 출연. 이 조합 말해 무엇?!
블랙아담, 그린랜턴데드풀, 원더우먼 조합인데 어떻게 안봐
5. 크리스마스 스위치 : 로맨싱스타 The Princess Switch 3: Romancing The Star (더 프린세스 스위치)
크리스마스 유물을 도둑맞다니.
경찰도 감을 못 잡는 사건을 해결하러 나선 마거릿 여왕과 스테이시.
멋진 전 남친과 함께 온 대담한 피오나와 협력한다.
똑 닮은 세 사람의 회수 작전 시작!
같은 주에 공개된 넷플릭스 작품 예고편 들중에서 압도적 조회수(150만회)를 자랑하는 작품
생각보다(?) 흥행했던 작품의 3번째 시리즈. (크리스마스 스위치, 크리스마스 스위치 - 한 번 더 바꿔? )
11월에 공개 될 12월의 선물같은 로맨틱, 따쓰한 작품
몸값 수직 상승, 제작자이자 주연인 바네사 허진스(Vanessa Hudgens) 역시 또 출연(팔로워 4천 2백만...)
ⓒMEWS.무비뉴스
사진, 자료 Netfl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