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다시보기 총정리/무료영화

[꿀팁] 잭스나이더의 저스티스리그 무료 다시보기 방법/ 시리즈온 해외반응 평점 감상후기번역 출연진 배우목록

반응형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의 예고편이 공개된지 얼마 되지 않아, 벌써 런닝타임 4시간 2분짜리 정식판이 공개 되었다.

별도의 극장 개봉이 없는 관계로 HBO맥스에서 뿐만 아니라, 각종 VOD서비스에서 저스티스리그 스나이더컷을 감상 할 수 있다.

Zack Snyder's Justice League(2021)

 

특히, 최근 티빙(TVING)의 실시간 및 다시보기 서비스를 시작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한 달 무료)을 통해 무료로 볼 수 있다.

 

 

네이버멤버십 플러스는 월 4,900원으로 쇼핑 포인트(네이버페이 포인트 5%)를 적립 할 수 있는데, 부가서비스로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 4가지 항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광고 아님)

스나이더컷을 매우매우 기다리던 당사자로서 <잭스나이더의 저스티스리그>소장 및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한다.(기쁨은 나눠야 두배)

 

Zack Snyder's Justice League(2021)

일단 네이버멤버십플러스를 가입하면 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네이버 아이디가 있을 테니 네이버 가입방법은 패스.

 

네이버로 로그인 후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의 혜택받기를 통해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1편 무료 쿠폰'을 선택 후 받은 쿠폰으로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리그>를 감상하면 된다. 

4시간 영화라서 그런지 시리즈온 미리보기 영상도 무려 10분이나 된다.

미리보기 영상이 10분!

 

*'잭 스나이더 감독 인터뷰' 등 약 25분의 부가영상이 3월 말 경 제공될 예정.

*잭 스나이더 감독의 창작 의도에 따라 4:3 화면비로 제작

 

Zack Snyder's Justice League(2021)

시리즈온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 목록

  1.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 (라이브 및 방송 VOD 무제한 시청)
  2. 웹툰·시리즈(네이버 웹툰·시리즈 쿠키 49개, 웹툰 미리보기 24편 or 웹소설 대여 49화)
  3. 시리즈온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1편 무료 쿠폰(최대 2만원 영화 1편 무료)
  4.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웹툰·시리즈 쿠키 20개, 시리즈온 영화/방송 3,300캐시, VIBE 300회 듣기, MYBOX 100GB 이용권, 오디오클립 오디오북 대여 1권 할인 쿠폰(3,000원) 패키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작성자에게 이득 전혀 없음. 한 달 무료 사용 후 바로 해지 가능. 영화 감상 후 탈퇴 해도 됨)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쇼핑 최대 5% 적립부터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까지!

쇼핑할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5% 적립. 한 달 무료로 지금 시작하세요!

nid.naver.com

 

네이버 시리즈온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리그> 바로가기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

슈퍼맨이 죽고 지구에 어둠의 그림자가 드리운다. ‘마더박스’를 차지하기 위해 빌런 스테픈울프가 파라데몬 군단을 이끌고 지구에 온 것이다. 지구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친 슈퍼맨의...

serieson.naver.com

잭스나이더의 저스티스리그 VOD서비스 플랫폼 목록

- KT

- SKB

- LG U+

- 홈초이스

- 네이버 시리즈온

- 카카오페이지

- 웨이브

- 구글플레이 무비

- 스카이라이프

 

 

Zack Snyder's Justice League(2021)

저스티스리그 스나이더컷 해외평점 및 반응번역

 

현재 저스티스리그의 스나이더컷 해외 평점은 역시나 평론가들의 평점은 쏘쏘이고, 관람객 평점은 대부분 호평 일색이다. 

비평가들은 평점을 최저점으로 주기도 했으며, 로튼토마토의 신선도는 역시 재 개봉하는 영화라서 그런지 76%에 머물고 있지만, 관람객 평점은 97%로 거의 만점이다.

(물론 썩토의 76%의 신선도도 매우 높은 점수이다. 아마 조스웨던이 아닌 처음부터 잭스나이더의 영화로 개봉했다면, 더 낮았을 걸로 보인다. 앞선 작품의 실망도가 매우 커서 반사 이익?!)

 

IMDb의 평점은 8.7로 높은 수준에 속하며, 대부분인 55%의 사람들이 10점 만점을 주었으면, 대부분이 7점 이상을 주고 있다. 

1점은 준 사람들도 2.8%나 되는데, 4시간 영화의 길이를 생각해보면, 잭스나이더 감독의 또 다른 작품 왓치맨(얼티메이트 컷 215분) 때의 모습을 보는 것 같기도?!

 

Zack Snyder's Justice League(2021)

평점 10점 해외반응 번역(오역, 의역 있음)

- 매우 소름 돋는다. 이 영화는 매우 혁명적이고, 잭 스나이더에게 존경을 표한다. 

- 잭스나이더에게 감사인사를 먼저 전한다. DC영웅으로서 제작될 만한 가치의 영화다. 캐릭터, 세계관, 멋진 CG 워너 브라더스는 스나이더에게 이 프랜차이즈(시리즈)를 계속 맡겨야 한다.

- 제발 2부를 만들어주세요. 제발!! 그리고 2017버전을 제거하면 좋겠습니다.

- 어떤 단어로도 설명할 수 없는 영화입니다. 모든 전투 장면들이 내 인생의 장면들입니다.

- 플래시와 사이보그의 뛰어난 케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이스터에그들을 팬들이 매우 환영 할 것입니다.

- 이 영화는 2017년 버전의 모든 크랙을 매꾸었다. 부족한 부분을 모두 채웠다는 것만으로도 훌륭하다. 

- 원래 이영화는 잭스나이더의 것이었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 '맨 오브 스틸'과 '배트맨 대 슈퍼맨'의 스토리가 이 영화에서 매우 서사적으로 흘러간다. 시각적인 스토리 전개가 매우 독특하고 완벽하다. 캐릭터의 유머와 절정, 감정까지 모두 완벽하다.

- 대부분의 컴퓨터그래픽이 완벽하지만, 다소 아쉬운 장면들도 있긴하다.

- 이 영화의 서사는 완벽하다

 

Zack Snyder's Justice League(2021)

평점 1점 해외반응 번역

- 4시간 이란 영화가 지루한 것은 어쩔 수 없다. 스나이더 감독의 카메라 기법은 매우 훌륭하지만, 저품질의 CG는 불만족스럽고, 어두운 색상을 너무 과도하게 사용했다. 

- 과대 평가. 과대 과장. 지루함

- DC를 사랑하고 좋아하지만, DC의 원작을 침해한다는 느낌을 받았다.(각색 전혀 없이 DC원작을 그대로 가져오길 바라는 DC팬인듯)

- 슬로우 모션이 너무 많아

(전염병, 쓰레기 등 비평이 아닌 악플 같은 평점은 해석 안함. 잭스나이더 감독의 안티같은 느낌의 댓글들이 다수)

 

 

그럼 이만, 본인도 리뷰작성을 위해 4시간 영화를 재관람 하러.. 쿨럭..!!!

 

(시리즈온 자체 이벤트도 진행중)

 

다시한번 말하지만, 광고 아니고 꿀팁 공유.

 

 

저스티스리그 스나이더컷 & 아미오브더데드 / 뜻 제작진 출연배우 공개일 제작비 잭스나이더 넷

아미 오브 더 데드.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컷 공식 티저 예고편 공개 / 뜻 출연진 공개일 2021년 넷플릭스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인 [아미 오브 더 데드]의 공식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

mews.tistory.com

출연진(배우) 목록

Ben Affleck 벤 애플렉... Batman 배트맨 / Bruce Wayne 브루스웨인
Henry Cavill 헨리 카빌 ... Superman 슈퍼맨 / Clark Kent 클라크 켄트
Amy Adams 에이미 애덤스... Lois Lane 로이스 레인
Gal Gadot 갤 가돗... Wonder Woman 원더우먼 / Diana Prince 다이애나 프린스
Ray Fisher 레이 피셔... Cyborg 사이보그 / Victor Stone 빅터 스톤
Jared Leto 자레드 레토... The Joker 조커
Jason Momoa 제이슨 모모아... Aquaman 아쿠아맨 / Arthur Curry 아서 커리
Ezra Miller 에즈라 밀러 ... The Flash 플래시 / Barry Allen 배리 앨런
Willem Dafoe 윌럼 더포... Vulko 누이디스 벌코
Jesse Eisenberg 제시 아이젠버그... Lex Luthor 렉스 루터
Jeremy Irons 제러미 아이언스... Alfred 알프레드
Diane Lane 다이엔 레인... Martha Kent 마사 켄트
Connie Nielsen 코니 닐슨... Queen Hippolyta 퀸 히폴리타
J.K. Simmons J.K 시몬스... Commissioner Gordon 제임스 고든
Ciarán Hinds 키어런 하인즈... Steppenwolf (voice) 스테판울프

Ryan Zheng 라이언 정... Ryan Choi 라이언 최
Amber Heard 앰버 허드... Mera 메라
Joe Morton 조 모턴... Silas Stone 사일러스 스톤
Lisa Loven Kongsli 리사 로벤 콩슬리... Menalippe 메날리페
David Thewlis 데이빗 듈리스... Ares 아레스
레이포터... 다크사이드

키어시 클레먼스... 아이리스 웨스트

러셀 크로우... 조-엘

빌리 크루덥... 헨리 앨런

로빈 라이트... 안티오페

조 맹거넬로... 데스스트록

케빈 코스트너... 조나단 켄트

 

 

공식 트레일러 두번째

Zack Snyder’s Justice League | Official Trailer #2 | HBO Max

youtu.be/ZrdQSAX2kyw

[꿀팁]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 무료 다시보기 / 시리즈온 해외반응 평점 감상후기 번역

ⓒ무비뉴스 MEWS

사진 HBOMAX, 네이버 시리즈온

 

 

넷플릭스 오리지널작품(한국) 라인업 총정리 / 낙원의밤 고요의바다 무브투헤븐 지옥 킹덤:아신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작품 라인업 총정리 / 영화 드라마 예능 시트콤 작품목록 기본정보 출연배우 원작 제작사 고요의 바다 D.P. 마이네임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mew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