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배우)소개, 소식

<시지프스> 의사 배우 정혜인 프로필 단발장인 / 작품활동 루갈 우아한가 저글러스 끝까지 사랑 가족을 지켜라

반응형

단발누나, 잘생긴 언니, 날가져요(?)의 그 배우

루갈의 송미나, 배우 정혜인이 JTBC새 수목드라마 '시지프스' 정신과 의사 김서진으로 돌아왔다. 

정혜인

 

 

 

'닥터 이방인'과 '힐러'의 짧은 단역으로 드라마에 얼굴을 비췄던 배우 정혜인이 '가족을 지켜라, 저글러스, 끝까지 사랑, 우아한 가'를 거쳐 '루갈'을 통해 드라마 팬들에게 그녀의 연기를 멋지게 선보였다. 

그리고 1년. 

 

JTBC의 창사 10주년 드라마 '시지프스 : 더 미스(SISYPHUS: THE MYTH)'를 통해 그녀의 반전매력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혜인

 

배우 정혜인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서구적인 마스크, 화려한 액션으로 루갈을 통해 단발누나, 잘생긴 언니라는 별명을 얻었다. 

(수년간 탄츠플레이로 갈고 닦은 유연성은 길쭉길쭉한 팔다리와 함께 그녀의 액션을 돋보이게 한다)

 

하지만, 그녀의 가장 큰 장점은 목소리의 톤이라 생각한다.

그렇게 높지도 낮지도 않은 그녀의 목소리는 드라마 연기에 매우 적합한 톤을 가지고 있다. 

 

정혜인

 

그녀는 '여고괴담5-동반자살,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라는 영화에 출연했었고, 2014년 이후 드라마에 집중하고 있다. 

이 선택은 그녀가 배우이자 한명의 연예인으로서 성장할 수 있는 매우 탁월한 선택이었다는 평가를 내려본다.

 

정혜인

 

반응형

 

물론 루갈 이전까지 대중의 눈을 사로잡았다는 인식을 주는 배우는 아니었지만, 지속적인 연기를 통해 드라마에 적합한 연기와 목소리 톤을 확인할 수 있어, 그녀가 출연했던 드라마를 훑어보면 배우로서 발전해 나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자신만의 피나는 노력이 연기로 보여지는 배우 중에 한명이라고 할 수 있다. 

 

장르 드라마인 루갈은 그녀의 대중성을 끌어올린 드라마라고는 할 수 없지만, 그녀의 길쭉길쭉한 몸매와 시원시원한 마스크, 그리고 중성적인 매력까지 모두 뽐 낼 수 있었던 드라마였다.

 

LG Gpro2 - 정혜인

 

2007년 박효신의 히트곡 '추억은 사랑을 닮아'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2014년엔 LG의 소문난 명기 Gpro2(지프로2)광고에 출연했던 이력이 있다. 

지금 광고를 보면 헤어나 메이크업이 조금 촌스러워 보이지만, 당시 광고의 BGM과 함께 시원시원한 마스크의 정혜인이 함께 주목 받기도 했었다.

 

최근 김세정, DJ소다와 모바일게임 광고를 촬영하기도 했으며, 여성용품 생리대 오드리선의 광고를 찍기도 했다.

 

레스틸렌 광고 CF - 정혜인

 

2020년이 여다경 '한소희'의 해였다면, 2021년은 '정혜인'의 해가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2022년엔 두 배우를 같은 작품에서 보면 어떨까하는 생각도 든다.

 

90년대생 배우들의 멋진 연기가 기대되는 2021년이다.

 

(두 배우 모두 미스터리, 스릴러에 어울리는 마스크를 가졌다 생각하는데... 어떻게 안될까요 제작사님들..?!)

(살짝 이주빈을 닮은듯?!)

 

해맑은 조승우와 장발의 정혜인

배우 정혜인

나이 1990년생

키 172cm

학력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데뷔 2007년 박효신'추억은 사랑을 닮아'

 

주요작품활동(필모그래피)

여고괴담5

이것이 우리의 긑이다

SBS 닥터 이방인 여선희
KBS2 힐러 젊은 최명희
KBS1 가족을 지켜라 고예원
KBS2 저글러스 박경례
KBS2 끝까지 사랑 에밀리
MBN 우아한 가 이경아
OCN 루갈 송미나
JTBC 시지프스: the myth 김서진 

 

 

2021년 드라마 /루카 결혼작사이혼작곡 괴물 시지프스 뜻 미스몬테크리스토 달이뜨는강/제작사

2021년도 K드라마 전성시대!! 21년 1월과 2월도 드라마 전쟁이 시작 될 예정이다. 시청자의 입장에서 너무 반가운 부분은 로맨스, 가족, 스릴러,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가 포진해 있다는 것이다. 드

mews.tistory.com

 

 

[소개] 배우 한소희 나이.출연작품<부부의 세계><백일의 낭군님><돈꽃> 인스타그램

[TMI소개] 배우 한소희(Han So Hee) 왠지 `깡`이 있어 보이는 배우 무비뉴스ⓒMEWS 배우 한소희의 나이는 1994년생이며, 울산광역시 출신입니다. 김태희의 모교인 울산여고를 졸업했고, 본명은 이소희

mews.tistory.com

 

 

 

ⓒ무비뉴스 MEWS

사진 정혜인 인스타그램, 레스틸렌, 스테리테일, KBS, JTBC, L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