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코리아 공식 유튜브채널은 <팔콘 앤 윈터 솔져>의 공식 트레일러(예고편)를 2월 8일 업로드했다.
<팔콘 앤 윈터 솔져>는 예고편이 공개된지 하루만에 약 600만 조회수를 뽑아내며, 사람들의 엄청난 기대감을 한몸에 받고 있는 마블시리즈의 작품이다.
물론 미국 최대의 미식축구 경기인 '슈퍼볼'에 함께 공개 되면서 관심도가 높아져서 그럴수도 있으나, <완다비전>에 이은 페이즈4 두번 째 드라마이고, 또 사람들이 샘 월슨과 버키반즈의 티키타카 케미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총 6부작으로 21년 3월 19일 공개될 예정이며, 연출은 워킹데드의 감독 카리 스코글랜드가 맡았다.
각본을 존 윅 각본가인 데릭 콜스태드가 맡았는데, 존 윅시리즈의 제작진이 참여하여 팬들은 액션씬과 서사에 큰 기대를 하고 있는 중이다.
팔콘 앤 윈터솔져의 줄거리는 엔드게임 이후의 이야기를 무대로 펼쳐지며, 공식 포스터에서 볼 수 있듯이 코믹스에 등장했던 헬무트 제모가 보라색 마스크를 쓰며 등장한다.
헬무트 제모역에는 배우 다니엘 브륄이 임했으며, US에이전트(존 워커)역에는 와이엇 러셀이, 샤론 카터역에 에밀리 반캠프가 역시 등장한다.
워 머신에 돈 치들과, 배트록에 조르주 생피에르, 플래그스매셔 역에 에린 켈리먼이 출연한다.
<팔콘 앤 윈터솔져>는 각 회당 2,500만 달러의 제작비가 사용되었다고 하는데, 한화로 약 280억원이다.
시즌2까지 계획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시즌2의 제목은 아직 확정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개인적으로 이 작품이 완다비전보다 더 기대되는 이유는 두 배우가 펼칠 서로 못 잡아 먹는 개그(?)가 첫 번째, 팔콘과 버키가 각각 캡틴아메리카의 방패를 들고 어떤 의미를 가지게 될 지가 두 번째 이유다.
과연... 마블은 하루만에 600만명이 시청한 예고편의 기대감 만큼, 스토리를 잘 이어갈지...? 완다비전만큼 퀄리티 높고,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 줄 수 있을지?
3월이 기다려진다.
How old Are You?!
(도대체 아저씨들 나이 먹고 뭐하는거야~!?ㅋㅋ 버키는 나이가..ㅋㅋ)
+페이즈4의 드라마 예정 작품 : 완다비전(공개), 팔콘 앤 윈터솔져, 로키, 미즈마블, 호크아이, 문나이트(미정), 쉬헐크(미정), 왓 이프...?(애니)
Official Trailer | The Falcon and the Winter Soldier | Disney+
팔콘 앤 윈터 솔져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작품
첫 방영일 2021년 3월 19일
총 6부작
제작 케빈 파이기, 맬컴 스펠먼
감독 카리 스코글랜드
등장인물(배우)
샘 윌슨 / 팔콘 - 앤서니 매키
버키 반즈 / 윈터 솔져 - 세바스찬 스탠
헬무트 제모 / 제모 남작 - 다니엘 브륄
존 워커 / U.S.에이전트 - 와이엇 러셀
샤론 카터 - 에밀리 반캠프
레마 로킨스 / 배틀스타 - 쿠레 베냇
플래그스매셔- 에린 켈리먼
배트록 - 조르주 생피에르
제임스 로드 / 워 머신 - 돈 치들
ⓒ무비뉴스 MEWS
사진 팔콘앤윈터솔져 공식트레일러(마블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