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무너지고 있다" - 비밀의 숲 이창준
"어이가 없네?" - 베테랑 조태오
영화 [소리도 없이]의 공식 예고편이 CGV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다.
[소리도 없이]는 배우 유재명과 유아인 주연의 범죄스릴러 영화다.
영화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연기력 만렙 유아인과 유재명이 만나 영화를 촬영했다는 점에서 2020년 후반기 가장 기대되는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유아인, 박신혜주연의 K좀비 영화 [살아있다]가 넷플릭스에서 35개국 1위를 차지하면서 유아인의 개봉예정작인 [소리도 없이]가 더 주목받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드라마 [비밀의 숲] `창크나이트, 이창준`을 연기했던 유재명을 보고 싶어했던, 팬들도 기대하기는 마찬가지다.
영화[소리도 없이]는 부산국제영화제에서 SF단편 [서식지]로 호평을 받았던 홍의정 감독이 맡았다.
홍의정 감독은 2016년 2016년 베니스 비엔날레 칼리지 시네마 최종후보작 12편 중 하나로 꼽히기도했다.
* Voice of Silence – EuiJeong Hong (director, South Korea)
CJ CGV는 [소리도 없이]의 메인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유아인 X #유재명 계획에도 없는 유괴범 됨 ㄷㄷ`이라는 코멘트를 달았다.
영화는 2020년 10월 개봉 예정으로 되어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개봉일정이 변경될 수도 있다.
[소리도 없이]는 [사라진 시간, 블랙머니]등의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가 배급을 맡았고, [인랑, 옥자]등의 루이스 픽쳐스가 제작했다.
2020ⓒMEWS
줄거리
계획에 없던 유괴범이 되다! 범죄조직의 하청을 받아 근면성실하고 프로페셔널하게 시체 수습을 하며 살아가는 ‘태인’과 ‘창복’. 어느 날 단골이었던 범죄조직의 실장 ‘용석’에게 부탁을 받고 유괴된 11살 아이 ‘초희’를 억지로 떠맡게 된다. 그런데 다음 날 다시 아이를 돌려주려던 두 사람 앞에 '용석'이 시체로 나타나고, 두 사람은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그들의 위태로운 범죄 생활이 시작된다.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소리도 없이 공식예고편 ( in CGV )
이미지출처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영화진흥위원회, CGV